[Instiz] The legend of girlgroup choreography mistake

by - April 18, 2017




It's Choi Yoo Jung


Source : Here


- Ah so cut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- Ah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 cute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-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-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- So cut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- ㅋㅋㅋㅋㅋㅋㅋㅋ ah ㅋㅋㅋㅋㅋㅋ  so cute

- Ah so cute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

- What is thi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- Ah so cute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- I saw that with my own eyes ㅋㅋㅋㅋㅋㅋㅋㅋ Yoodaeng-ahㅋㅋㅋㅋㅋ

- 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 cute ㅋㅋㅋㅋㅋㅋㅋ
She fell during the ending pose right?

- Darn cut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You May Also Like

0 comments